| 진료과목 | 제목 | 작성자 |
|---|---|---|
| 타미성형외과 절개라 붓기가 늦게빠져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아웃라인 잘하신대서 김선옥원장님으로 픽..! | 하OOO | |
| 타미성형외과 2주 지나니까 다 빠져서 너무 만족하고 라인도 너무 예쁘게 수술되어서 좋아요 타미 강추합니다💕 | k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가격 이벤트가 동일했고 추가요구없었고 쌍수는 무조건 타미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딱히 뭘 더 하라고 하고 그런거 없었고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직접 쌍커풀 만드는 도구로 모양 잡아주시면서 자세히 상담해주셨습니다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절개라서 부기가 좀 느리게 빠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빠지고 화장도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제 눈에 맞는 라인으로 잡아주셨고, 수술할 때도 말 걸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2달정도 됐는데 너무너무 붓기도 완벽하게 빠졌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작년에 타미에서 쌍꺼풀이랑 눈 지방이식도 했었는데 정말 자연스러우면서 예쁘게 잘된거 있죠?? | 짝OOOO | |
| 타미성형외과 원장님은 니즈를 잘 파악해주셔서 좋았어용 | yOOOO | |
| 타미성형외과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김종찬원장님 감사합니다.👍🏻👍🏻 | 코OO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