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지인추천과 강남언니 어플에서 후기 많이 찾아보고 쌍꺼풀 수술을 받았는데 가격도 너무 괜찮고 업셀링도 없어서 마음 편하게 수술을 받았던 거 같아요! rOOOOOOOO
타미성형외과 가슴수술 고민 진짜 오래 하다가 결국 진행했어요 탕OOOO
타미성형외과 라인이랑 트임 모두 제 눈에 맞게 세세히 컨설팅 해주십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전 김선옥원장님께 상담받았구요 할OOOOO
타미성형외과 잘 된 거 같아서 이렇게 작성합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친구가 같은 병원에서 시술받고 엄청 만족해서 저도 따라서 시술 받았는데 대만족이었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꼼꼼하게 수술해주셨고 흉도 안졌어요 라인도 제가 원했던 라인으로 잘 수술해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당 타OOOOO
타미성형외과 추가 강요 같은건 안 하셨고 무엇보다 시설이 깨끗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만족스럽게 잘 됐습니다 시간 지나면 더 자연스러워질 것 같아요 dOOOO
타미성형외과 지인추천으로 알게되어 갓는데 의사쌤이 너무 친절하시고 제가 필요하고 원햇던 부분만 수술해주셧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지인들이 많이 하다보니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아OO
타미성형외과 제일 평점도 좋고 의사선생님분들도 다 너무 믿음이 가서 고르게되었던것 같습니다. uOOOOOOOOO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