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앞트임 흉터는 잘 생긴다는 말을 들었는데 흉터없이 지금 너무 잘 지내고 있어용 hOOOOOOOO
타미성형외과 두 달 정도 되니까 큰 붓기는 다 빠졋어요! mOOOOOO
타미성형외과 시술 전에 라인을 여러번 잡아주면서 어떤 걸로 시술을 진행할지 결정하는데에 도움이 많이 되었음.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이벤트 가격과 동일했고 합리적이며 맞춤형 상담으로 믿음이 들었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예쁘게 잘됨 의사선생님 솔직해서 좋았음 기타 시술 수술 강요 없었음 h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친절하게 차근차근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고 의사선생님이 진짜 착하셨어요 이OOOOOO
타미성형외과 절개임에도 불구하고 흉터가 티가 나지 않았고 선생님이 제 취향에 맞게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가격이 합리적이고 의사 솜씨가 좋았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기 빠지니까 짝짝이도 사라졌어요 다들 친절하시고 시술 받고 싶은 거 생기면 또 갈 거 같아요 민OOOO
타미성형외과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게 정성스럽게 해주시고 간호사분들도 수술전에 긴장을 줄여주시려고 말을 걸어주셨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붓기도 오래 안가고 짝눈 교정이 굉장히 잘되구 쌍꺼풀이 되게 자연스럽게 원하는대로 잘 됐어요 미OOOO
타미성형외과 의사분께서 안 된다는 건 안 된다고 확실하게 해주시고 어울리는 시술로 추천해주셔서 그냥 맡기고 편하게 받았어요 uOOOOOOOOO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