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직원분들이랑 원장님이 잘 모르는 제게 친철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긴OO
타미성형외과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 주셨고, 불필요한 추가 시술을 권하지 않으셔서 더욱 신뢰가 갔어요. 퐁OO
타미성형외과 재방문 했었을때 말투는 조금 오구오구해주시는 완전 츤데레남이셧어요 의사쌤 짱짱☺ jOOOOOOO
타미성형외과 후기에서 저와 비슷한 눈이 잘 된 케이스를 발견해서 타미로 골랐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저는 멍도 없었고 절개인데도 불구하고 부기가 엄청 없었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절개 시술임에도 불구하고 붓기도 적고 딱히 아픈 점도 없었어요! 배OO
타미성형외과 타미 김종찬원장님이 제 추구미에 맞게 잘해주시는거 같아서 상담 가봤는데 과잉권유없고 딱 필요한것만 얘기해주셔서 수술 결심하고 받았습니다 !! 서OOO
타미성형외과 대기시간이 짧고 친절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붓기도 별로 심하게 들지않아서 수술한지 2주가 되었는데 다들 4주는 된것같다고 말하더라구요 빛OOOOO
타미성형외과 추가 강요 전혀 없었고 필요한 부분만 상담해 주셨어요 MOOOO
타미성형외과 복코 스트레스로 상담받고 수술했어요 jOOOOOOO
타미성형외과 저에게 필요한 부분을 상담해 주셔서 좋았어요. mOOOOOOOOO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