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료과목 | 제목 | 작성자 |
|---|---|---|
| 타미성형외과 그주에 윤원장님한테 코 받았습니다!💗 | 아OOO | |
| 타미성형외과 붕대도 하루만에 뺐고 멍도 거의 안 들어서 5일만에 일상생활을 했습니다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흉터도 적고, 멍도 안 들었어요. 금세 가라앉았네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멍도 안들고 부작용, 흉터 없이 빠른 회복할 수 있게 수술해 주신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눈이 막혀있고 무쌍이고 작았다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제가 아는 사람들도 여기서 수술했는데 다 잘 됐고 저도 잘됐어요 그냥 완벽ㅜ | s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상담직원 분이 친절하고 좋앗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수술하자마자 부기가 그리심하지않았다보니 1달만에 엄청 자연스러워졌어요 | M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발품팔다가 세 번째로 방문한 병원이었는데 상담받자마자 예약했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이벤트가격 동일했고 빠른수술도 만족했어요 | 강OOO | |
| 타미성형외과 이벤트 가랑 동일한 가격으로 결제했고 다른 수술 강요도 없으셔서 좋았어요 | 물OO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