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 추가 의견 수술하고 아주 행복한 요즘입니다 최성훈원장님께 수술받은 결과에 아주 만족하고 추천도 드리고 싶어요 콜OO
타미성형외과 마취과쌤도 계시고 마취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서 되게 좋은거 같아요 윤원장님 덕분에 예쁜코 얻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아OOO
타미성형외과 원장님이 수술전에 디자인 해주실때 꼼꼼하게 원하는 라인대로 잡아주셔서 비대칭없이 잘되었어요!!ㅎㅎ 주OO
타미성형외과 대기 시간도 짧았고 병원 시설이 쾌적해서 좋았어요 SOOOOOO
타미성형외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수술 전.후 설명도 꼼꼼하게해주셨어요 사OOOOO
타미성형외과 김선옥원장님이 손기술이 좋으셔서 티 안나게 잘 꼬매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질OO
타미성형외과 결과가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 복부성형이랑 지방흡입도 추가로 진행헸고 지금은 회복 중인데 이것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혁OOO
타미성형외과 직원분들이 다ㅜ친절하셧고 시설도 좋고 대기시간긴것만 빼곤 다 좋았어요 TOOOOOO
타미성형외과 맞춤형 상담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붓기도 엄청 빨리 빠졌고, 회복이 빨라서 흉터도 거의 없었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내가 원하던대로 상담해주시고 친절하게 대응해주셨다 VOOOOO
타미성형외과 사진찍으면 코가 거의 왕코형님 수준이었는데 친구가 인천 타미에서 코수술하고 왔길래 소개받고 가봤습니다 오OO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