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가격도 괜찮았고 무리한 시술 요구 없이 저에게 어울릴 것 같은 라인과 수술 방식으로 추천해 주셨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김선옥 원장님으로 지정해서 가길 잘한 것 같음 타미에서 수술한 거 후회 1도 없음!!! 굴OO
타미성형외과 모티바 데미 360cc를 사용했구 캡슐러티스라고 구형구축예방되고 멍,붓기 빨리 빠지게 도와주는 기계가 있어서 4회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됐OOOO
타미성형외과 윤희근원장님 쌍수 후기가 제 추구미랑 제일 가까워서 원장님 따로 매칭해서 상담 신청해서 갔어요 아OOO
타미성형외과 흉이 하나도 없어서 놀랬어요. 앞트임 윗트임 흉터가 하나도 없네요. 호OOOO
타미성형외과 이벤트 가격과 동일하였고 예약시간에 맞춰 상담+수술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b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눈 위에 푸욱 꺼져 있던 게 자연스럽게 채워진 느낌이라 너무 만족스럽고 눈동자도 시원하게 들어나니까 인상이 훨씬 또렷해졌으요 구OOO
타미성형외과 생각했던 것보다 가격이 괜찮았습니다 직원분들 의사선생님 다들 친절하셨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딸이 알아봐주어 타미.성형외과로 상담 가보았는데 최성훈 원장님이 중년의 고민을 참 잘알아 주시내요 지OO
타미성형외과 회복도 생각보다 빨라서 일상생활로 금방 돌아올 수 있었고 붓기나 멍도 크게 티 나지 않았어요 시술 과정에서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신경 써주시는 게 느껴져서 믿고 맡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타미성형외과 최성훈원장님께 상담받았고 과잉진료 없이 필요한 것만 딱 추천해 주셔서 좋았어요 최OOOO
타미성형외과 친구랑 같이 윤희근원장님 소개받고 같은 원장님께 수술하고 왔내요 맛OOOO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