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료과목 | 제목 | 작성자 |
|---|---|---|
| 타미성형외과 붓기도 진짜 빨리 빠지고 자연스럽게 잘 되었다고 주변에서 말 많이 들었어요!! 완전 대만족ㅎㅎ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저에게 새로운 눈을 만들어주신 김선옥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수술 후 생각보다 회복이 빨랐고 큰 붓기나 부작용 없이 결과도 만족스러웠음 | kOOOO | |
| 타미성형외과 상담을 되게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막 추가 시술을 강요하지 않으셨고, 제 눈에 맞게 추천해주셨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한지 3개월밖에 안됐는데 너무 자연럽게 잘돼서 저를 처음 본 사람들은 한지 몰라요ㅎㅎ | a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눈이 작은게 고민이여서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최성훈원장님이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엄청 전문적이어서 타미에서 수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안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흉이 크게 지지도 않았고 수술 일주일 후부터는 웬만한 일상생활 다했습니다 아프지도 않았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타미 성형외과 가슴 맛집 🎀 | 에OO | |
| 타미성형외과 대기 시간이 비교적 길지 않아서 빠르게 시술을 받을 수 있었음 | e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아는 지인이 추첨해줘서 가서햇어요 | uOOOOOOO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