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최성훈 원장님이 코끝 미감이 좋으신 것 같아서 이분한테 받았는데 콧대는 무보형물로 했음에도 코끝이 높아져서 그런가 비율 훨씬 좋아보임!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유튜브 보니까 타미가 안전하게 수술하는것 같았고 원장님이 경력도 꽤 되어보이셔서 김종찬원장님께 거상 받았어요 ㅎ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최성훈원장님께 받았구요..저 수술한거 보구 주변에서 너무 잘됐다고 병원 소개해달라고 난리입니다 핑OOO
타미성형외과 마취과쌤도 계시고 마취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서 되게 좋은거 같아요 윤원장님 덕분에 예쁜코 얻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아OOO
타미성형외과 절개, 피부절제, 윗트임 세개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 최OOOO
타미성형외과 엄마한테도 감사하고 수술 잘해주신 원장님께도 감사하네요 키키🥰♥️ 즈OOO
타미성형외과 제 눈에 맞게 자세히 상담해 주셔서 좋았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아웃라인 예쁘게 되기 어렵다는데 김선옥원장님 = 아웃라인 장인 인정👍🏻👍🏻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김종찬원장님이 상담 꼼꼼하게 잘봐주시고 얼굴이랑 어울리게 개선할 자신이 있다고 당당하게 말씀을 잘해주셔서 믿음이 확 가서 받게 되었습니다 스OOO
타미성형외과 수술 후 약 4달이 지난 현재 상태로 자연스럽게 잘 된거 같습니다. dOOOOOO
타미성형외과 일년 전에 인천 타미성형외과 최성훈원장님께 받았구요 여OOOOO
타미성형외과 내가 원했던 대로 작은 코에 맞는 오밀조밀한 직선코 느낌으로 나왔고 콧대부터 코끝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훨씬 깔끔해져서 만족중💗 한OO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