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주름이랑 심한 짝눈으로 스트레스 받아서 수술했고 수술한 지 3개월 지났습니다
수술 3개월 지났어요!!
얄은입술고민으로 입술필러했는데 만족합니다~!
쌍테를 항상 하고 다녀서 눈이 쳐진 게 큰 고민이였는데 쌍수하고 나서 많 이 개선 되었고 후기 보고 김종찬 원장님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너무 맘에 들고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되서 다행인 거 같아요 쌍수한지 3개월이 지났 는데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안검하수 때문에 평소 이마근육으로 눈을 뜨는 습관이 있어 불편해 쌍수를 하게 됐습니다
눈에 지방이 많고 화장을 해도 티가 안 나는 눈을 가졌었어요.
쌍커풀이 있었는데 자꾸 한 쪽만 풀려서 시술을 하게 되었고 라인이 맘에 들고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서 시술 했습니다.
평소에 쌍액을 하고 다녀 눈살이 좀 쳐져서 쌍수를 하게됐는데 원하는 라 인대로 해주셔서 만족하는 중이에요
수술한지 3달이 지났네요
절개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부분절개 추천해주셔서 고민하다가 부분절개 로 결정했어요. 결과는 너무 만족스러워요!
쌍수한지 3~4개월째 ᅲᅲ시험 준비하느라 화장 전 사진은 딱히 없네여 ᅲᅲ
2월에 타미 성형외과에서 절개+앞트임 수술 받고 3개월 됐습니다!
인천성형외과, 구월동성형외과, 인천쌍수, 인천코성형, 인천가슴성형, 인천피부과, 구월동피부과, 인천성형외과전문의, 인천성형수술, 성형후기
인천성형외과, 구월동성형외과, 인천쌍수, 인천코성형, 인천가슴성형, 인천피부과, 구월동피부과, 인천성형외과전문의, 인천성형수술, 성형후기, 인천성형외과 타미성형외과 피부과에서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1:1 맞춤 상담 및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력 30년 이상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안전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천성형외과 중 가장 큰 장점인 CCTV와 실시간 수술 모니터링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인천성형외과 선택이 고민되신다면, 안전제일주의 타미성형외과 피부과에서 전문적인 상담과 안전하게 수술 받으세요
시각장애인을 위한 텍스트 정보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