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료과목 | 제목 | 작성자 |
|---|---|---|
| 타미성형외과 쌍커풀(부분절개)+앞트임 받은지 4개월된 눈입니다. | 여OOOO | |
| 타미성형외과 김선옥 원장님께 쌍커풀 절개, 앞트임 받았어요! | 인OO | |
| 타미성형외과 수술 후 1개월~ | M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66일차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수술한지 벌써 3개월이 다~되어 가는데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제가 눈 크기가 아예 다른 심한 짝눈인데 | 으OOO | |
| 타미성형외과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붓기 빠지기 전부터 라인이 예뻤어서 너무 만족합니당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타미성형외과에서 눈매교정과 쌍꺼풀 비절개 방식으로 수술 받았습니다. | b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아예 수술이라는 게 처음이라서 엄청 긴장하고 갔었는데여 | 치OOOO | |
| 타미성형외과 눈이 좀 졸려 보이기도 하고 작은 눈이 고민이었어서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사는 곳이 인천이어서 코수술하면 여러번 내원할걸 고려하여 | 바OOOOO | |
| 타미성형외과 붓기도 빨리 빠지고 선생님께서 설명해주신 그대로 예쁘게 나왔어요 | uOOOOOOO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