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료과목 | 제목 | 작성자 |
|---|---|---|
| 타미성형외과 아프지 않았고 부기도 생각보다 빨리 빠져서 좋았어요 | 1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속쌍커풀이 있었고 눈은 큰데 눈살이 많고 돌출 눈이여서 | 하OOOOO | |
| 타미성형외과 다른 병원에서 짚어주지 않았던 안구의 위치까지 고려하며 수술을 추천해주셔서 정말 놀랐어요! | 응OO | |
| 타미성형외과 수술 3개월 후 모습입니다.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처음엔 조금 큰 라인을 추천해주셨는데 | s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병원인데 상담 해주시는 실장님부터 원장 선생님까지 모두 친절하셨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일단 수술 후 통증도 생각보다 거의 없었고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원래 콧대가 없고 코가 두꺼워서 콤플렉스였는데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상담을 받으러 갔을 때 | rOOOO | |
| 타미성형외과 눈이 전보다 확실히 커졌고 빠르게 회복이 되어서 좋았어요 | 테OO | |
| 타미성형외과 타미 윤희근원장님께 코수술 받았습니다 | 렉OOO | |
| 타미성형외과 사진은 수술 3개월차 눈입니다. | uOOOOOOO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