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생각보다 빨리 붓기가 빠져서 편하게 복학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OOOO
타미성형외과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gOOOOOOO
타미성형외과 당일 마취 풀린 직후 빼곤 아프지도 않았고 붓기관리 엄청 열심히 한거 아닌데도 눈 앞머리 쪽 빼고는 거의 다 빠졌어요! cOOOOOO
타미성형외과 인천 타미성형외과 윤희근원장님께 코수술 받은 후기예용!! cOOO
타미성형외과 타미성형외과 김선옥 원장님 감사합니다! 0OOOOOOOO
타미성형외과 시설도 너무 깔끔하고 실장님도 너무 친절했어요 1OOOO
타미성형외과 수술전 : 왼쪽 눈 뜨는 힘 약함+피부쳐짐+지방 많은 눈+몽고주름 후OOOO
타미성형외과 무엇보다 김종찬 의사께서는 쌍커풀 수술이 잘 될 거란 확신이 멋지셨고 믿음이 바로 섰어요;; 헬OOO
타미성형외과 자연스럽게 코를 높이고 싶었는데 타미성형외과에서 하길 잘했다 싶네요 하OOO
타미성형외과 친구가 인천 타미성형외과 윤희근원장님께 수술받고 성공해서 저도 윤원장님 따로 지정해서 상담신청했어요! 트OOOO
타미성형외과 친구들이 많이해서 간거고 빠르게 하고 싶었어요 대기 시간이 길지 않아서 좋아요 태OO
타미성형외과 윤희근원장님 계신 쪽으로 절하고 싶을정도 ᄏᄏ 코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