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붓기는 첫날부터 심하지 않았고 원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상담과 리뷰를 보고 선택한 병원이었는데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상담했을 때 원장 선생님께서 잡아주신 라인과 완전 똑같이 나왔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병원이 깔끔하고 좋고 상담도 2차례에 걸쳐 해 주셨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수술할 수 있게 해주십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좋았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금방 자연스러워지는 것 같아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친구가 추천해준 곳이었는데 아직 붓기가 덜 빠지긴 했지만 만족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눈두덩이에 지방이 꽤 있는 편이라 절개+지방제거로 진행했어요 UOOOOOO
타미성형외과 살짝 속쌍이 있는 짝눈이고 눈에 지방이 많아서 답답해보이는작은 무쌍이라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고 친구 추천으로 타미 성형외과를 선택 했어요. uOOOOOOOO
타미성형외과 통증도 많이 있지 않았고 흉터도 빨리 아문거 같아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인천 타미성형외과에서 윤희근 원장님께 코 성형을 받았습니다! (콧대+복코 교정+콧볼 축소) uOOOOOO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