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처음으로 가슴수술을 해본건데 수술티 안나고 자연스럽게 잘되어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ᅮᅮ 체OO
타미성형외과 윤희근 원장님한테 세미랑 인아웃 둘 다 라인 잡아달라고 하고 고민만 백번하면서 차OOOO
타미성형외과 김선옥원장님께 가슴수술 받고 저에게 없던 가슴이 생겼습니다..!! 점OOO
타미성형외과 저는 김선옥원장님께 받았구요 아예 껌딱지 수준이라 괜히 욕심 부리면 밥그릇처럼 될까 봐 최대한 자연스러운 모양 원했어요 장OOOO
타미성형외과 김종찬 원장님께 부분절개랑 앞트임 받고서 스트레스 다 사라졌어요 이OOOO
타미성형외과 정말 저의 아버지이십니다 저는 원장님의 칼 끝으로 낳은 자식입니다 광고 이런거 진심 아니고 그냥 무료 숭배입니다 유O
타미성형외과 타미성형외과 추천이 많아서 요기 김종찬원장님께 상담받고 수술받았어여!! 워OOOO
타미성형외과 절개+앞트임으로 수술했고, 처진 눈에 몽고주름까지 있었는데 아웃라인 쌍꺼풀로 시원하게 교정 됐어요 우OOOO
타미성형외과 타미 최성훈원장님께 코수술 (실리콘+귀연골+비중격+매부리교정) 받았습니다 우OOOO
타미성형외과 윤희근 원장님께 부분절개+앞트임 수술 받았어요! 우OO
타미성형외과 최성훈원장님께 눈수술받고 이미지변신했습니다 왕OO
타미성형외과 인천에서 타미성형외과가 코수술로 인지도 있는 이유를 너무 알 것 같달까낭 왓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