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료과목 | 제목 | 작성자 |
|---|---|---|
| 타미성형외과 시술꼼꼼하고 친절함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제 눈 보신 주변 분들께서 모두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됐다고 해주셔서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친구로 수면마취 비용 아끼고 했는데 아픈것도 못 느끼고 끝났어요 하고 나와서 바로 얼굴 봤는데 괜찮았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지인 추천으로 이 병원에서 받았고, 부기 빨리 빠진 점 만족합니다.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3개월 조금 지났는데 주변에서 자연스럽다는 말 많이 들었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다른거없이 자연스럽게 부탁드렸고 적당한 라인으로 잘 잡아주셨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주변 사람들이 자연스럽다고해서 매우 만족합니다! | uO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무쌍이 싫어서 방수 하게됐습니다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수술한지 4개월 정도 되었어요 지인 추천으로 병원을 소개 받았는데 소개 받길 잘한 것 같아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의사선생님 친절하시고 수술도 금방 끝내시고 꼼꼼하게 하십니다 | s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추가로 하라는게 없어서 좋았어요 | n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그리고 복코 원래 심했는데 코 마니 줄었어요 | dO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