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인천 타미성형외과 김선옥원장님께 쌍꺼풀 수술 받았어요!>< 훌OOOO
타미성형외과 제 30년 쉽지 않았던 무쌍 외길 인생에 작은 획을 그려주신 분인데 노고에 감사를 표해야죵!ㅎㅎ 히OOOOO
타미성형외과 라인도 마음에 들고 하나도 안 아파서 만족했습니다 mOOOO
타미성형외과 타미성형외과 선택하길 잘했던 것 같고 김종찬원장님 가슴 찐 잘하시는 것 같음! 대OOOO
타미성형외과 글서 윤희근원장님 바로 추천해줬어요! 부분절개하구 앞트만 했는데 눈이 이렇게 커질 수 있다는게 내OOO
타미성형외과 타미성형외과 추천이 많아서 요기 김종찬원장님께 상담받고 수술받았어여!! 워OOOO
타미성형외과 절개로 했는데 생각보다 붓기가 빨리 빠져서 좋았습니다!! l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인천 타미성형외과 윤희근 원장님께 부분절개+앞트임 수술 받았어요! 우OO
타미성형외과 마로 눈을 뜨는 습관이 생겨 쌍커풀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최성훈장님이 상담 때 눈꺼풀이 자연유착하면 너무풀리기 쉬운 구조라고 해서 부분절개로 바꿔서 했어요! 헬OOOO
타미성형외과 타미성형외과가 언급 많길래 김선옥 원장님한테 상담 받아보고서 그날 바로 수술날 잡았어요 하OOO
타미성형외과 저는 김선욱원장님께 받았구요 장O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