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짝눈+졸린눈+눈꺼풀두꺼움 합쳐진 총체적난국 눈이었는데 타미성형외과에서 쌍수받고 용됐음... ㅎㅎ 똔OOOO
타미성형외과 윤희근 원장님께서는 원하면 할 순 있는데 굳이 필요 없다고 말씀주시고 제 눈에 맞게 자세히 상담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전 멍도 거의 없었고 회복이 빨라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윤희근 원장님 실력 정말 좋으신거 같아요!! 쌍OOOOOO
타미성형외과 수술 들어가기 전 상담도 너무 친절하셨어용 뚱OOO
타미성형외과 일단 전 모티바 데미310cc 사용했고, 오OOO
타미성형외과 과잉권유 하나도 없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공OOO
타미성형외과 김선옥원장님 가슴 수술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현OOOO
타미성형외과 아는 친구중에 인천 타미성형외과에서 근무하고 있는 친구한테 소개 받아서 가게되어서 멀리까지 안가고 구월동에서 해결하게 되어서 수고를 덜었네요 ㅎㅎㅎㅎ 헬OOO
타미성형외과 친구 추천도 많이 받았으며 거리도 가까웠기에 타미병원을 결정했습니다. 용OOOO
타미성형외과 타미성형외과에서 한 친구가 성공했어서 상담 받았어요! 한OOO
타미성형외과 인천에 여러곳 발품 팔다가 타미로 정했어요. 오OO
타미성형외과 쌍수 고민 하는 친구가 있으면 타미 소개시켜줄거예용 ㅎㅎ 마O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