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작년에 여기서 부분절개랑 앞트임을 했었는데 너무 잘되가지구 이번에는 코를 맡겼어용 ㅋㅋ 아OOOO
타미성형외과 김종찬원장님께 수술을 받았는데 원장님이 손기술이 워낙 좋으셔서 그런지 회복이 생각보다 빨리됐고 붓기레이저 서비스도 받았어요 ㅎㅎ 초OOOO
타미성형외과 윤희근원장님이 사후관리도 잘해주셔서 덕분에 회복도 금방한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드려요 공OOOO
타미성형외과 회복이 정말 빨라서 2주후부터는 일상생활에 아무런 지장이 없었습니다 uOOOOO
타미성형외과 코 후기도 윤희근원장님 후기 중에 맘에 드는게 많았어서 첨부터 네이버 예약으로 지정해서 상담 갔었는데 수술 후 결과도 잘나와서 뿌듯해요 ㅎ 비OOOO
타미성형외과 여러 곳 상담을 해본 후, 인천 타미성형외과 김종찬 원장님의 자신감 있는 상담이 마음에 들어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타OOOOO
타미성형외과 생각보다 너무 예쁘게 라인이 잡혀있어서 놀랐고 일주일 내로 멍은 거의 빠져서 결과에 너무 만족했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캡스 기계 없는 곳도 많다던데 타미는 캡스 있어서 이걸로 관리받고 있어요 부OOOO
타미성형외과 가격 동일했어요 다른 트임 필요 없다고도 말씀해주셔서 딱 원하던 수술만 할 수 있었어요 고OOOO
타미성형외과 가격대가 괜찮았고, 대기 시간이 거의 없어서 좋았어요 세OOOOOO
타미성형외과 의사선생님이 추천하는 라인 높이가 가장 좋은거같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맞춤형상담을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uOOOOOO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