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다들 친절하시고 상담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맞춤형으로 상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타미성형외과 김선옥원장님께 상담받았고 원장님이 상담 때 눈밑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dOOOOOOO
타미성형외과 김선옥원장님 상담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늘 기분좋게 상담이랑 시술까지 받았던 거 같아요. 뽀OOO
타미성형외과 인천 타미성형외과가 가장 친절했고 불필요한 시술 권유 안하셨어요 픽OOOO
타미성형외과 지방이 너무 많고 안검안수인지도 몰랐는데 직접 봐주시면서 설명해주시고 시술에 대해서도 하나하나 잡아주시면서 얘기해주시는게 좋았어요 게OOOOO
타미성형외과 처음 상담 갔을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빠르게 이용했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라인의 형태, 크기에 대한 정보들과 시술 진행 후 완성되는 라인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AOOO
타미성형외과 상담해주시는 분이 엄청 친절하셨어용 😁😁 음OOO
타미성형외과 윤희근원장님 수술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타OOOOO
타미성형외과 원장님이 잡아주신 라인 그대로 시술 했는데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고 붓기 좀 빠지고 저를 보는 친구들마다 시술 진짜 잘 됐다고 라인 잘 잡혔다고 칭찬해줬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병원 깔끔하고 원장님들도 손기술 좋으신 것 같아서 엄마 거상도 여기서 받자고 의견 냈어요 신OOOO
타미성형외과 강남언니에서 봤던 가격과 동일했고, 추가적인 시술 강요가 없어서 제 눈에 필요한 시술만 딱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정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