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직원분들과 의사선생님께서 친절하셔서 좋았어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보통 2~3일차에 많이 붓는다는데 저는 다 똑같고 일주일 지나고 일상생활 했던것같아요 예OOOOO
타미성형외과 타미 부분절개 이벤트 한대서 시작하는 날 급발진해서 바로 예약함 작OOOO
타미성형외과 친구눈이 너무 예쁘게 돼서 저도 그냥 바로 그친구한테 물어보고 갔는데 맘에 들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신기하게 수술하고 나서 통증은 거의 없었고 아직까진 부작용도 없고 주변에서 자연스럽게 잘됐다고 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우OO
타미성형외과 저는 붓기가 정말 빨리 빠져서 좋았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어느 원장님한테 받는지가 젤 중요하다길래 참고해서 김선옥 원장님으로 픽!! 아OOO
타미성형외과 코가 복코라 콤플렉스였습니다 우OOO
타미성형외과 타미성형외과 윤희근원장님께 코수술을 받았는데 둘 다 예쁘게 잘돼서 후기 올립니당! 잼OO
타미성형외과 카페랑 어플에서 알아봤는데 인천 타미성형외과가 중년성형 많이하고 마취과전문의도 있어서 안전하게 받을수 있다는 글이 많아서 가보게 되었어요 예OO
타미성형외과 가격이 정말 합리적이였고 거기 계신 분들 다 친절하셧어요 닉OOOOOOO
타미성형외과 마취과 의사 상주와 볌원규모 그리고 인지도로 선택하게되었는데 윤희근쌤이 중학생성형이라서 더 세심하게 상담해주셨고 mOOOOO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