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타미에서 코 수술한지 2달차입니다! 달OOO
타미성형외과 김종찬원장님이 상담부터 경과까지 봐주시고 병원에서 후관리도 잘해줘서 주변에서 수술한다고 하면 꼭 타미로 추천할거에요 ㅎ 올OOO
타미성형외과 cctv 녹화도 가능하고 수술 과정도 모니터링 가능해서 동생이 보호자로 같이 와줬구요 진OOOOO
타미성형외과 타미는 캡스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캡스로 관리하면 가슴 촉감도 금방 말랑말랑해져요! 깐OOOOO
타미성형외과 절개라 부기가 오래갈거같았는데 금방 회복됨 aOOOOO
타미성형외과 상담할 때 추가강요같은 것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쀼OOO
타미성형외과 불필요한 시술보다는 좀 더 저에게 필요한 방향으로 얘기해주셔서 좋았어요 오OOOOO
타미성형외과 이벤트가로 추가금 없이 진행되었고, 예약시간에 맞춰 바로 상담받고 수술날에도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ㅎOOOOO
타미성형외과 지인추천이기도 하고 상담도 제가 궁금했던 내용들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윤원장님이 눈썹밑절개를 하면 제가 스트레스받아하는 부위들이 자연스럽게 개선될 거라고 추천해 주셔서 이 수술 방법으로 진행했습니다 표OOOO
타미성형외과 수술하고 총 3번 병원에 방문했는데 소독이랑 실밥풀고 한달뒤에 원장님한테 수술경과 확인하러 다녀왔어요 빨OOO
타미성형외과 cctv녹화도 되고 수술하는 모습도 가족들이 볼 수 있게 신청할 수 있다고 해서 선택한 것도 큰데 수술과정은 일반인이 봐도 모르겠지만 히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