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병원 갈때마다 원장님이 직접 상태 봐주시는데 여전히 다정하셔서 그게 제일 만족스러움 미OOO
타미성형외과 중년 눈밑지 잘하는곳 찾고계시면 타미가 병원도 크고 실력도 좋구 제일 괜찮은 거 같아요 큐OOOO
타미성형외과 쌍꺼풀 라인 잘 보이게 일부러 눈 부릅뜨고 사진 찍었는데도 부자연스럽지 않아서 더 만족중 마OOO
타미성형외과 제가 짝눈이라서 이번에 타미에서 윤희근원장님께 절개로 수술하면서 앞트임까지 했습니당 ㅎㅎ 로OO
타미성형외과 눈밑 지방이 많고 처져서 나이 들어보이는게 엄마가 항상 신경 쓰인다고 하셨어요ㅠ 홍OO
타미성형외과 소세지눈 안되고 순해져서 좋은 것 같아요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새OO
타미성형외과 실장님께 아웃라인 잘하는 원장님으로 부탁드렸고 김선옥원장님께 상담받음 상담 때 잡아주신 라인이 너무 예뻐서 수술까지 예약잡음 호홍..ㅎㅎ.. 봉OOO
타미성형외과 1개월 경과 사진입니다 냥OOOOOO
타미성형외과 남자는 코가 생명이라고 하는 말들이 맞았던 것 같음 호OOO
타미성형외과 드라마틱한 결과는 바라지도 않았는데ㅠ 저에겐 정말 드라마 보다 더 했어요👍 감사합니다ㅎㅎ hOOOOO
타미성형외과 처음부터 윤원장님한테 받고싶었는데 후기들처럼 잘되어서 너무 다행이고 대학가기전에 하길 잘한거 같아요 ㅎㅎㅋㅋ 애OO
타미성형외과 수술이 잘돼서 너무 행복하네요 ㅎ 감사합니다! 리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