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료과목 | 제목 | 작성자 |
|---|---|---|
| 타미성형외과 어플에서 봤을때 윤희근원장님 예쁜코 후기가 많아서 처음부터 윤원장님한테 받고싶었는데 | 애OO | |
| 타미성형외과 너무 만족합니다 | c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눈이 마음에 안들어서 쌍수 하고싶었어요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원하는 라인대로 잡아서 꼼꼼히 비대칭없이 해주신 덕분에 아직 붓기도 다 안 빠졌는데 주변에서 다들 잘됐다고 말하는거보고 잘해주셨다는걸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원래 얼굴에서 가장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방향으로 고민하고 꼼꼼하게 해주는 곳이에요. | 군OOO | |
| 타미성형외과 이쁘게 잘 해주신거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대기시간도 짧고 | uOOOOOOOOO | |
| 타미성형외과 결과에 만족해서 추가적인 것을 고려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 gOOOOO | |
| 타미성형외과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셨고 라인도 원하는대로 잡아주셨어요 | 잉OOO | |
| 타미성형외과 직원분들 의사님들 모두 친절하셨고 상담도 잘 해주셨다 | VOOOOO | |
| 타미성형외과 상담을 잘 해주셨고 추가적인건 없었습니다 | hOOOOOO | |
| 타미성형외과 정확하게 잘 분석해주셨어요 | 낭OOO | |
| 타미성형외과 이벤트로 저렴하게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 uOOOOOOO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