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인지도 있는 병원이고, 상담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첫 상담에 바로 여기로 결정했어요 김OOOOOO
타미성형외과 친구도 성공해서 저희 둘다 타미 지나갈때마다 따봉 날리면서 지나갑니다 이OOOO
타미성형외과 라인 되게 깔끔하고 흉터자국 거의 안남을거같아요 그리고 앞트임 되게 자연스럽게됐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저희 마미 대신 후기 올립니다~ 좋OOOOO
타미성형외과 학생이벤트로 싸게 가능했어요 딱히 필요없는 수술은 강요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시고 라인도 여러번 잡아주셔서 이해하기도 쉽고 좋았음 쾅OOOO
타미성형외과 실장님이랑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어릴때부터 작은 눈과 낮은 코에 컴플렉스가 있어서 수술을 하고 싶었다 초OOOOO
타미성형외과 궁금한거 생길병원 톡으로 물어봤는데 답장도 빠르고 친절해서 끝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성OOOO
타미성형외과 친구들이 인천 타미성형외과 김선옥 원장님께서 아웃라인 잘하신다고 미OOOOOOO
타미성형외과 첫 수술이었는데 다들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셨고, 소독하고 실밥 뽑을때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군OOO
타미성형외과 아직 붓기와 멍이 들 빠지긴 했지만! 너무 좋아용ㅎ 히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