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예전 보다 눈이 훨씬 커지고 이뻐져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칭찬 안 하는 친구들이 이쁘다고 해 주고 잘 됐다고 해줘서 너무 좋아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꼼꼼하게 시술해주시고 통증이 하나도 없어요 마OOOOOO
타미성형외과 원장님께서 직접 상담해주셔서 이해 잘 갔어요 또한 수술도 완전 알아서 센스있게 눈 라인에 맞춰 잘 해주셨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제 눈에 딱 필요한 부분만 말씀해주셔서 과한 비용 들이지 않고 편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유OOOO
타미성형외과 김선옥원장님께 상담받음 상담 때 잡아주신 라인이 너무 예뻐서 수술까지 예약잡음 호홍..ㅎㅎ.. 봉OO
타미성형외과 저는 부분절개, 윗트임, 눈매교정 했는데 가격이 적당해서 만족했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좋았어요. 통증도 생각보다 크지 않았고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제 고민에 맞게 상담 진행해주셨고 과한 부분 없는게 잘 느껴져서 선택했습니다 믕OO
타미성형외과 라인자체는 너무 잘나왔고, 붓기가 정말 적었어서 만족 눈OOO
타미성형외과 주변에 잘하는곳 찾다가 지인 추천받아서 이곳으로 결정했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회복도 빠르게 되었고 결과물도 자연스러워서 만족함.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윤희근 원장님 실력 넘 좋으신거 같아요 ㅎㅎ 자연스럽게 된게 너무 만족스럽네요ㅠㅠ 하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