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강남언니에서 봤던 이벤트가와 동일했고, 의사 선생님부터 직원분들까지 친절하셔서 기분이 꽤나 좋았습니다. 카OOO
타미성형외과 아직 붓기가 다 빠진 상태가 아니라 조금 더 결과를 기다려 보아야 할 것 같네요. 포OOOOOO
타미성형외과 원장님이 수술도 많이 해보셨고 필요한것만 하는게 좋다고 얘기해주신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타미로 결정하게 됐고 홍OO
타미성형외과 짝눈이라서 이번에 타미에서 윤희근원장님께 절개로 수술하면서 앞트임까지 했습니당 ㅎㅎ 로OO
타미성형외과 평택 사는데 친구가 인천타미성형외과에서 하고 너무 잘돼서 그거 보고 인천까지 와서 여기로 결정함ㅋㅋ 마OOO
타미성형외과 타미 최성훈원장님이 과하게 권하는 느낌도 없이 필요한 설명만 딱딱 해주셔서 엄마랑 저랑 둘다 만장일치로 타미성형외과 선택했어요! 새OO
타미성형외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셨고 제게 어울리는 쪽으로 상담을 해주셔서 좋았어요 uOOOOOO
타미성형외과 쌍수는 무조건 타미 엽OOOOOO
타미성형외과 자연스럽게 하고싶다고 말씀 드렸는데 원장님도 얼굴 조화에 맞게 수술하는걸 추구한다고 하셔서 타미에서 했숩니다ㅎㅎㅎ 훌OOO
타미성형외과 의사선생님과 상담할때 해야 할 부위와 제 눈이랑 어울릴 것 같은 라인으로 잘 해주셨어요~ 하OOO
타미성형외과 추가 시술 강요안하고 딱 제가 원했던것과 저한테 필요할것같은것만 딱딱집어서 설명해주셨고 원하는걸 쉽게 전달할수있는 상담분위기였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짝눈이라 한쪽만 쌍테를 붙이고 다녔는데, 쌍테 붙일 때 피부가 늘어나는 느낌이여서.. uOOOOOO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