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상담해주신 선생님도 제이야기를 잘들어주시고 의사선생님도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잘맞춰주셨어요 사OOOOO
타미성형외과 최대한 요구한 사항에 맞춰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예약 후 상담 진행해서 대기 시간도 적었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제가 평소에 너무 원하던 세미아웃 라인으로 해주셔서 너무너무너무 만족하는중입니다👉👈 랗O
타미성형외과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셨고 설명도 구체적으로 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절개 시술임에도 불구하고 붓기도 적고 딱히 아픈 점도 없었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아쉬운 점은 딱히 없었고 다들 주위에서 예쁘다거 하는 쌍꺼풀이 생겼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붓기도 3일만에 거의 빠졌던 거 같고 멍도 진짜 빨리 빠지고 진짜 다른 곳 갈거면 차라리 여기서 수술하는 게 백배는 나음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라인을 계속 잡아보시면서 최대한 과잉 시술 권유 없이 진행하려고 하시는 게 보였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처음 성형외과 가는거였는데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유쾌하셔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y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원장님께서 상담을 친절하게 잘 해주십니다. dOOOOOO
타미성형외과 비용은 학생 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었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쌍액을 너무 많이하다보니까 눈이 쳐져서 쌍수하게됐어요 sOOO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