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셨고 상담 진행했을때 불필요한 시술 강요 없었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깔끔하고 권유 없었어요!! 당일 예약이었는데도 상담 가능했습니당 이OOOO
타미성형외과 짝눈에 몽고주름이라 눈이 너무 안예뻐서 고민이었는데 화장해도 티가 안나서 결심해서 수술하게 되었음 쭈OO
타미성형외과 가격이 동일했고 다들 친절하셔요 표OOO
타미성형외과 겨울방학이기도 하고 고등학교 가기 전에 하고싶어서 수술 결정 했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지인한테 추천할거 같아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원하는 선생님을 제가 직접 택하여서 상담 받고 수술할 수 있는 점이 가장 장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택하였어요. 포OOOOOO
타미성형외과 캡슐러티스 기계 있어서 캡스관리 서비스로 4번 정도 받았는데 붓기랑 멍이 생각보다 빨리 빠져서 놀랐어 미OOO
타미성형외과 타미가 마취과 전문의(제일 중요)원장도 따로 있고 가족이 수술하는 거 태블릿으로 볼 수 있어서 타미에서 수술하기로 정했슴다!! 큐OOOO
타미성형외과 주변 지인들도 많이 아는 유명한 곳이여서 안심하고 갔습미당 냐OOO
타미성형외과 다른 병원들과 비교했을때 합리적인 가격과 대기 시간이 길지 않았고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원장님 되게 친절하시고 수술 내내 무섭지않게 시술하시는 분들이 신경써주시는거 같았어요. 귤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