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진료과목 제목 작성자
타미성형외과 의사쌤 친절하고 간호사분들도 다 착하심 대충 알아보고간건데 의사쌤이 제가 원하는대로 잘 해주셧어요 TOOOOOO
타미성형외과 정말 저에게 꼭 필요한 수술만 권해주셔서 그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jOOOO
타미성형외과 이벤트 가격이랑 동일했고 상담할때 추가 강요 없으셨어요 uOOOOO
타미성형외과 수술하고 찾아보니까 김선옥원장님이 성형외과 교수셨더라고요? 언OO
타미성형외과 지인의 후기 결과를 보면 최대한 눈을 대칭 있게 해주시고 너무 이쁘게 만들어 주셔서 특히 윤희근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하신다고 들어서 원장님께 받고 나니 결과가 너무 좋습니다! AOOOO
타미성형외과 수술이 빨리 끝나고 회복이 엄청 빨라서 일상생활이 거의 바로 가능할 정도였어요 uOOOOOOOOO
타미성형외과 수술 후 약 한 달 정도 지나니 흔적도 거의 사라졌고 많이 자연스러워졌어요. SOOOOOOO
타미성형외과 친구 소개로 갔는데 실장님께서 친절하셨고 원장님도 자세히 봐주세요 yOOOOO
타미성형외과 대기 할때나 수술 할때나 친절하게 해주시고 편하게 받고 왔습니다. GOOO
타미성형외과 의사 선생님께서 상담을 잘 진행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눈에 어울리는 모양을 추천해주셨어요. hOO
타미성형외과 수술 2개월차고, 아직 붓기가 다 안빠진 눈 상태입니다. aOOOOOO
타미성형외과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uOOOOOO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