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력적인 외모의 기본 조건은 매끈하고 탄력적인 피부이다. 이목구비의 조화, 얼굴형 등의 요소도 중요하지만 주름이나 처짐 등의 노화현상이 크게 두드러진다면 매력이 반감될뿐더러 다른 장점이 가려지게 된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동안을 유지하고자 다양한 관리를 받고 있는데,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많아지고 있다면 다양한 처진얼굴리프팅 시술 중 본인에게 적합한 것을 선별하여 이용하는 게 좋다.
보통 레이저 리프팅이나 실리프팅, 각종 주사요법을 활용해 피부에 드러난 문제점을 개선하는데, 여러 시술의 장점을 비교해보고 시술 시간이나 활용하기 좋은 부위 등을 고려한 후 본인에게 필요한 시술만 선별하여 받는 게 좋다.
많은 이들이 선택한다고 해서 다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는 것은 아니므로 개별적인 상태를 확인한 후 일대일 맞춤 계획을 세운 후 관리해야 한다. 얼굴 전체를 케어할 때 적합한 시술이 있고 국소부위에 시술하기 적합한 것이 다르므로 피부과 전문의와 상의한 후 결정해야 한다.
최근에는 슈링크 같은 초음파 리프팅을 활용한 관리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은데, 슈링크는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한다. 이후 열응고점을 만들어서 처진 부분이 끌어올려지게 하는데, 비교적 빠르게 시술이 완료되어 현대인이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이 외에도 피하에 녹는 실을 주입하여 조직이 끌어올려지게 하거나 윤곽주사, 물광주사 등으로 처진 부분을 관리하고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보톡스를 이용해 국소부위 주름을 케어하거나 필러로 볼륨감을 향상하는 등 다양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타미성형외과 신재민 원장은 “평소 피부가 처져 고민이거나 주름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 걱정하고 있다면 더 늦기 전에 본인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찾아 관리해야 한다. 원내에 다양한 리프팅 장비, 제품을 도입한 곳을 찾아 숙련의와 상의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충분히 의논한 후 본인에게 필요한 관리 한두 가지만 선별하여 케어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 바로가기 : https://mdtoday.co.kr/news/view/1065585448309379